뉴스 > 모바일

SNG `아이러브커피`, 가입자 1,000만 돌파

/ 1


▲ 4개 국가 이용자 수 천 만을 돌파한 SNG `아이러브커피` (사진 제공: 파티스튜디오)

파티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서비스를 하고 있는 SNG `아이러브커피` 4개 국가(한국, 중국, 태국, 대만) 이용자 수가 1,0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금일(22일)밝혔다.

중국의 트위터라고 불리는 시나 웨이보, 태국 페이스북 등의 SNS에서 `아이러브커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연일 SNG분야의 인기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는 한국의 3대 포탈에서도 마찬가지로,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의 소셜웹 서비스 순위에서도 1위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이러브커피`는 지난 7월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로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각종 앱마켓 등 모바일 시장에서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는 데 성공했다. 실제 커피숍을 운영하는 데 드는 비용이 수억 원에서 많게는 수십억 원인 데 비해 모바일 기기에서 간단히 내려 받아 나만의 가상 커피숍을 운영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는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파티스튜디오 이대형 대표는 "이미 해외시장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이러브커피`의 브랜드를 활용하여 앞으로 모바일 버전의 해외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며, 이미 글로벌 진출을 위한 청사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러브커피`의 작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활용한 신작개발에도 더욱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