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점찍어 둔 무기가 있습니까? '아크로드2' 사전 다운로드 실시

/ 1

▲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하는 '아크로드2' (사진 제공: 웹젠)

 

웹젠은 25일 시작되는‘아크로드2’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테스트 참가자들이 미리 게임을 설치해 둘 수 있도록 24일 오전 11시부터 클라이언트 배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1차 테스트 당첨자와 웹젠 가맹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는 ‘아크로드2’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테스트가 시작되는 25일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아크로드2’는 클래스에 제한을 두지 않고, 무기의 성장에 따라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프리클래스’시스템을 중심으로 각 진영 별 3개의 종족, 총 6개 종족이 40여개의 전장전투에서 24시간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진영간 전투 등 대규모 전쟁 콘텐츠가 강화된 정통 MMORPG다.

 

웹젠은 이번 테스트에서 ‘휴먼(에임하이)’과 ‘오크(데몰리션)’ 2개의 종족 및 전장전투 중 ‘성물 점령전’과 ‘영웅전’ 2종을 공개해 게임 밸런스와 편의성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아크로드2’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진영환 PD는 “테스트를 앞두고 개발스튜디오 및 관련 부서 모두가 안정성 점검을 위한 막바지 점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클라이언트를 미리 설치해 쾌적한 환경에서 접속하시고, 아크로드2 만의 RvR, PvP등 타 게이머들과의 치열한 경쟁과 프리클래스 등 게임 내 시스템들에 대한 좋은 의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최신 타블렛 PC 및 스마트폰,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테스트 참가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아크로드 2'는 MMORPG '아크로드'의 후속작으로, '도시침공'과 '영웅전'을 비롯한 대규모 진영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적용하고, 게이머 간의 분쟁(PvP) 중심의 치열한 경쟁을 유도해 게임의 핵심 요소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