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할로윈 맞아 '런닝맨' 모드 추가

/ 1

 

▲ 할로윈을 맞아 '런닝맨' 모드를 업데이트한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나우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다음달 7일까지 신나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을 게임 내 그대로 재현한 ‘런닝맨 2: 황금 호박 도난사건’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할로윈 분위기의 전용 맵에서 최대 8명의 유저가 경쟁하게 되며, 황금호박 아이템을 결승지점까지 지켜내는 유저가 최종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랜덤으로 주어지는 황금호박 아이템을 모은 유저에게 한정판 레어 아이템을 선물하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와, '개그콘서트'의 인기 캐릭터 코스튬, 할로윈 한정 펫과 밭 등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신나는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상원 ‘테일즈런너’ PM은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고 즐거운 레이싱 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풍족하게 마련했다”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런닝맨 모드와 새로운 아이템, 푸짐한 상품들과 함께 즐거운 할로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캐쉬, 인기 걸그룹 미스에이 캐릭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