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디션, 신인 아이돌 '에이프린스'와 글로벌 모델 협약 체결

/ 4

▲ 신인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와 글로벌 모델 협약을 체결한 '오디션' (사진 제공: T3엔터테인먼트)

 

T3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YD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오디션’이 신인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와 글로벌 모델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디션’은 댄스, 패션, 음악을 결합시킨 리듬 액션 게임의 선두 주자로써 최근 인기가수 ‘싸이’의 강남 스타일 음원과 말춤, 전용 코스튬 등을 업데이트해 이목을 끌었다.

 

에이프린스(A-Prince)는 알파벳 A로 시작하는 Asia(아시아), Amazing(놀라운), Awesome(굉장한), Ace(뛰어난), Absolute(완벽한)의 의미에 프린스를 결합하여 아시아의 왕자를 표방하는 5인조 남성 그룹으로 11월에 국내 데뷔를 앞두고 있다. 성원, 우빈, 민혁, 승준, 시윤,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오디션’은 이번 글로벌 모델 협약식을 통해 게임 내에서 에이프린스(A-Prince)의 신곡 음원 3개를 감상하고 안무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2012년 하반기 국내를 시작으로 2013년에는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북미, 남미, 유럽 등 '오디션'이 서비스되고 있는 전세계에서 '오디션'의 글로벌 모델 에이프린스(A-Prince)를 만날 수 있다. 11월 국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에이프린스(A-Prince)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프린스(A-Prince)의 소속사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이종서 대표는 “글로벌 넘버원 게임인 오디션과 에이프린스(A-Prince)의 협약이 체결되어 기쁘고, 앞으로 오디션을 통해 전세계에 에이프린스의 음악을 알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T3엔터테인먼트 김유라 부사장은 "게임을 통해 전세계 8억명의 오디션 유저들에게 K-POP 그리고 한국 뮤지션 알리기가 이뤄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계속해서 오디션과 에이프린스(A-Prince)의 행보를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럽 오디션 2015. 10.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클럽 오디션'은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만 사용하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노래부터 최신 인기곡까지 다양한 음악을 원음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에 맞...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