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그오브레전드',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게임상 도전!

/ 1


▲ '리그 오브 레전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자사의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의 온라인게임 인기게임상 부문 출품했다고 26일 발표했다.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2012년 한 해 동안의 게임시장을 결산하는 자리로, 문화관광부 및 스포츠조선, 전자신문이 공동주최하며 한국게임산업협회에서 주관하며 오는 11월 6일 부산에 위치한 해운대 그랜드 호텔 컨벤션홀에서 마련된다.

 

라이엇 게임즈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의 큰 사랑에 감사하고, 더 나은 게임 콘텐츠 및 서비스를 다짐하기 위해 인기게임상 도전을 결정했다고 한다. 인기게임상의 경우 네티즌 및 게임 기자단의 투표에 근거해 결정되는 만큼, 수상 시 큰 영예가 될 것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인기게임상 후보 게임에 대한 온라인 투표는 오는 31일 자정까지 진행 중이다. 투표에 대한 참여를 원할 시, 누구나 ‘2012 대한민국 게임대상' 홈페이지(www.gamek.or.kr/2012gameaward/)에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지의 뜻을 밝히면 된다.

 

라이엇 게임즈의 오진호 아시아대표는 “지난 12월 본격적인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해 지난 한 해, 정말 많은 분들이 큰 사랑과 응원을 주셨다”며 “이에 게임대상의 인기게임상 부문에 도전하게 됐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 나은 게임 콘텐츠 개발 및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설명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100여 개의 개성넘치는 챔피언 등을 기반으로, 독특한 전장과 지형에서 상대팀과 숨막히는 전투를 통해 승리를 겨루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으로 10월 발표 기준, 세계 회원 7천 만 명이 함께 플레이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도 현재 게임트릭스 기준, 총 13주 연속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