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파판'과 나란히 순위 경쟁 중, 액션RPG '세피라' SK 출시

/ 1

▲ 티스토어로 발매된 '세피라' (사진제공: 인프라웨어게임즈)

인프라웨어게임즈가 '세피라(Sefirah)'를 T스토어에 단독 출시했다. '세피라'는 인프라웨어게임즈가 1년 6개월동안 심혈을 기울인 첫 액션 RPG 게임이다.

'세피라'는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액션RPG 장르로 신비로운 광석을 둘러싸고 펼치는 국가간의 전쟁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특색있는 다양한 용병들의 쉴 틈 없는 대규모 전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자신만을 따르는 용병단을 결성하여 현실감있는 생생한 전투화면에서 화려한 액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터치&드래그를 활용한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용병, 스킬 조합, 동굴, 사막 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액션RPG 특유의 재미를 선사해주고 있다는 평이다. 

11월 1일 T스토어에 공개되자 마자 '파이널판타지'와 상위권에서 경쟁중이며, 다운로드 후 사용후기와 별점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프라웨어게임즈 측은, “인프라웨어게임즈의 첫 게임으로 T스토어를 통해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인프라웨어 게임즈는 게임 엔진 개발에서 요구되는 수준 높은 기술력과 모 기업인 인프라웨어의 모바일 기술력이 좋은 시너지를 발휘했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을 위해 최근 게임 개발 인재를 영입하는 등 기획 및 개발력을 강화하고 있다. 향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의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인프라웨어게임즈는 RPG 장르를 비롯해 캐주얼, FPS, SNG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 중이다. '세피라'는 공식 SNS채널 http://www.facebook.com/SefirahRPG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프라웨어게임즈의 '세피라'는 11월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12’의 SK플래닛 T스토어 부스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