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시 SNG '휴먼팩토리', 순위권 유지하며 인기

/ 1

▲ 마켓 순위권을 유지 중인 '휴먼팩토리' (사진제공: 인터세이브)


원시시대를 배경으로 휴먼마을을 경영하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휴먼팩토리'가 게이머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스마트폰 게임의 강자 인터세이브는 지난 10월 24일 자사가 출시한 신작 SNG '휴먼팩토리'가 카카오톡 연동 게임인 드래곤플라이트와 어깨를 견주며 앱스토어 롤플레잉 게임 부문 2위에 랭크되는 한편, 무료게임 전체 매출에서도 꾸준히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선전을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앱스토어 게임 분야는 인기와 매출 상위권 대다수가 카카오톡 연동 게임들이 휩쓸고 있어 '휴먼팩토리'의 이번 성과가 더욱 부각되고 있다. 

인터세이브는 초반 인기를 지속하고 더욱 많은 게이머에게 선보이기 위하여 오는 12월 내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할 계획이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현재 일 6천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호조세가 지속되고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버전만으로도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지만 12월 경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통해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설 것이다. 또한 검토 중인 외부 SNS와의 제휴가 성사된다면 휴먼팩토리의 게임성과 결합해 장기적으로 보기 드문 인기게임으로 떠오를 것"으로 전망했다.
 
'휴먼팩토리' 히트로 부각되고 있는 인터세이브는 2005년부터 모바일게임 개발에 눈떠 50여종이 넘는 타이틀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으며 일본의 NTT 도코모(NTT DoCoMo)를 비롯 영어권, 중국어권, 스페인권의 주요 통신사에 모바일게임을 공급하는 등 글로벌 감각을 인정받고 있는 게임 전문 회사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