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자, 모여서 갑시다 '아스타' 지스타 콘텐츠 영상

/ 4

▲ 협동 전투를 기반으로 완성! '아스타' 지스타 콘텐츠 영상



NHN 한게임은 '아시아 판타지'를 표방하는 MMORPG 아스타의 '지스타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스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아스타 콘텐츠를 담은 영상으로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되는 아수와 황천 진영의 환상적인 네 개 지역 중 ▲ 아수 문합의 '108계단' 지역과  ▲황천 설경의 '속죄의 첨탑' 지역의 플레이 장면과 지역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수 문합의 '108계단' 지역은 전란으로 사라진 어린이들의 넋을 기리는 곳으로 팔괘군 침공 전에는 사람의 108가지 번뇌를 의미하는 108층의 계단이 있던 곳이다.

이 지역을 방문하는 수행자들 사이에는 기분 나쁜 피리소리가 들리면 어김없이 전란으로 목숨을 잃었던 원혼이 나타난다는 기묘한 이야기가 퍼지고 있다. 이 기묘한 소문을 듣고 수행자들이 피리소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108 계단'을 찾는다.

아수 문합의 '108계단' 지역에서는 ▲1단계에서 차원문지기 ▲2단계에서는 팔괘군장 ▲3단계에서는 흑수련 등의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특히 캐릭터보다도 매력적인 보스 '흑수련'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황천 설경의 '속죄의 첨탑' 지역은 황천의 왕을 기만한 자들을 벌하는 장소로 동시에 수행자의 실력을 시험하는 하나의 거대한 시험장이다. 황천의 왕 흑은 수행자들을 불러모아 자신을 따르지 않는 자에게 형벌을 가하여 왕 자신에게 인간의 결집과 충성을 이끌어내고자 하는 목적이 있는 지역이다.

황천 설경의 '속죄의 첨탑' 지역에서는 ▲최종 보스 '무극'을 포함 ▲광포한 두억시귀 ▲무진 ▲ 해골병사 등 단계별로 등장하는 아스타만의 독창적인 몬스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지역 협동 임무' 시스템은 같은 지역에 진입한 여러 플레이어들과
자연스럽게 협력해서 단계별 과제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는 아스타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