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폰으로 대화를 주고 받는다 '사이퍼즈 통신기' 앱 출시

/ 1

▲ 스마트폰으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사이퍼즈 통신기' 앱 (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21일(수)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전용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사이퍼즈 통신기’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이퍼즈 통신기' 앱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kr)와 연동을 통해 이용자의 친구가 게임에 로그인할 시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접속 중인 친구들과 쪽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메신저 기능 외에도 이용자는 본 앱을 통해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 ‘토론게시판’, ‘공략게시판’, ‘팬아트게시판’ 등에 올라오는 글을 즉시 확인하고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세분화되어 기록된 자신의 최근 게임성적도 확인 가능하다.

네오플의 사이퍼즈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노정환 실장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메신저 앱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사이퍼즈 통신기를 통해 게임 친구들과 보다 돈독한 관계 만들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퍼즈 통신기’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은 지난 7월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네오플은 지난해 9월 온라인게임 최초의 아이패드용 디지털북 출시를 시작으로, 올 4월에는 등장인물들의 음성청취가 가능한 보이스박스 앱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사이퍼즈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국내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3D 액션에 실시간 전략요소가 가미된 AOS 장르의 게임으로, 8만 명이 넘는 높은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