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코 마을을 지나 호코이 부족과 전투를 벌이고, 브로울 요새에서 부족의 위기를 구하다 보면 어느새 20레벨에 달성한 케릭터를 보게 될 것이다. 20레벨에 달성하면 현재 한창 퀘스트를 주고 있는 `브라우니 부족`에게 영웅등급 세트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퀘스트는 5연계 퀘스트로,
영웅등급 장갑, 장화, 투구, 바지, 가슴 부위를 차례대로 획득할
수 있다.
영웅등급 세트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한 처음 시작 퀘스트인 [20] 전투 능력 증명은, 20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행운의 신전에 있는 브라우니 촌장 스포티에게 받을 수 있다.
촌장 스포티는 자신의 일족을 도와줄 모험가를 찾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무턱대고 아무 모험가에게 자신의 일족의 운명을 맡길 수 없으니 전투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주정뱅이 너구리를 처치해 갈기털 110개를 모아오라는 내용이다. 주정뱅이 너구리는 행운의 신전 주변에 많이 있으니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 전투 능력 증명을 수행 완료 하고 나면, 다음 연계 퀘스트인 [21] 운의 증명은 21레벨이 넘어야만 받을 수 있다. 아직 21레벨이 넘지 못했다면, 기존의 스토리 퀘스트를 진행하여 21레벨을 달성하도록 한다. 촌장 스포티는 지금까지 자신을 도와준 모험가 중 가장 최고였다고 칭찬한다. 하지만, 모험가에게는 실력뿐만 아니라 운도 따라줘야 한다며 화가 난 너구리를 200마리를(?) 처치하라고 플레이어에게 부탁한다. 화가 난 너구리도 행운의 신전 주변에 많이 있으니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너구리를 모두 처치하였으면, 행운의 신전으로 이동해 신전 꼭대기에 있는 불운의 정령을 처치하자. 그러면 행운의 정령 러크가 소환되고, 러크에게 해당 퀘스트를 완료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정령 러크는 브라우니 일족의 타락 때문에 행운의 신전이 오염되어 모든 정령들이 불운의 정령으로 타락해버렸다고 한다. 그래서 러크는 타락의 원일을 찾기 위해 브라우니 전사를 처치하여 정화의 기운을 모아 정찰병 슈카에게 전달하라고 지시한다. 브라우니 전사는 브라우니 부락에 많이 있으니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해당 퀘스트는 브라우니 전사를 처치만 해서는 수행 되지 않는다. 브라우니 전사를 처치해 획득할 수 있는 타락의 수정을 브라우니 전사 시체에 사용해야만 수행이 된다. 수정이 나오는 데로 시체에 사용해주지 않으면, 더 많은 수의 브라우니 전사를 처치해야만 하니 바로 바로 사용해주자. ※
정화의 기운 40개 획득과 함께 해당 퀘스트 완료 조건은 22레벨 달성이다.
해당 레벨을 달성하지 못하면 완료를 받을 수 없으니, 일반 퀘스트들을
먼저 진행하여 22레벨을 달성해주도록 하자.
브라우니 부락을 정찰하고 있던 정찰병 슈카는 이제 플레이어가 충분히 영웅의 자질을 갖추었다고 하며 이 타락한 브라우니를 지휘하고 있는 타락한 브라우니 일족의 우두머리, 스카론, 토르카와 브라우니 버서커 100마리(??)를 처치하라고 지시한다.
스카론과 토르카는 각각 브라우니 부락 입구와 브라우니 부락에 위치하고 있으니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브라우니 버서커를 처치하는 퀘스트는 브라우니 부락 일반 퀘스트에 많이 존재하니 같이 수행해주도록 하자.
브라우니들을 뒤에서 조종하던 진정한 배후는 바로 바다게 둥지에 서식하고 있는 광란의 크리드였다. 정찰병 슈카는 영웅의 자질을 충분히 갖춘 플레이어에게 마지막 임무로 신뢰할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바다게 둥지에 있는 광란의 크리드를 처치하라고 지시한다.
해당 퀘스트는 난이도 7로 바다게 둥지를 클리어 해야 되기 때문에 22레벨 유저가 혼자 하기에는 매우 힘들다. 2명 이상의 파티원을 구해서 파티원들과 함께 공략하도록 한다. ※ 현재 링크되어있는 바다게의 둥지 공략은 난이도 1을 기준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난이도1과 난이도7의 차이점은 우두머리의 공격력과 생명력만 다를뿐 패턴은 똑같습니다.
브라우니
부족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용사로서 도움을 준 대가로 받게 되는
영웅등급 세트 아이템, 이 세트 아이템의 경우 강화가 불가능하고
방어구 한 개마다의 능력치는 그다지 좋지 않지만, 세트 효과로 얻을
수 있는
능력이 매우 좋다. 이 때문에 모두 착용해야만 그 진가를 발휘한다.
|

- 공주는 어려운 게 싫어! ‘실크송’ 이지 모드 다수 출현
- 실크송, 헬 난이도 열리는 ‘코나미 커맨드’ 있다
- 료스케 PD “디지몬 450종 모델링 리뉴얼, 애정으로 완료”
-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겜ㅊㅊ] 스팀 정치 시뮬 축제, 구매할 가치 있는 신작 4선
- 조선 사이버펑크 '산나비', 새 주인공 외전 무료 배포 발표
- [오늘의 스팀] 노 맨즈 스카이 '제 2의 전성기'
- 닌텐도 '서브 캐릭터 소환해 전투하는 방식' 특허 취득
- [이구동성] 게임시장 1위 미국의 '게임 죽이기'
- 넷플릭스 시리즈 급, 실사 인터렉티브 게임 '성세천하'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