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2, 신규 드래곤 ‘린드비오르’ 및 최강 무기 등장


▲ '리니지2' 파멸의 여신 챕터3 - 서풍의 지배자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가 11월 28일 ‘파멸의 여신 챕터3 린드비오르 - 서풍의 지배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업데이트인 ‘서풍의 기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드래곤 ‘린드비오르’가 ‘아덴 월드’에 실제로 등장한다. ‘린드비오르’ 사냥은 최고 레벨(99레벨) 유저들이 최대 112명(16개 파티)까지 함께 도전할 수 있으며 총 6단계로 진행된다. 전투 단계에 따라 지상전과 공중전이 번갈아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현존 최강의 드래곤 무기 아이템들도 공개된다. ‘아덴 월드’에 나타나는 세 드래곤 ‘안타라스’, ‘발라카스’, ‘린드비오르’를 물리치면 드래곤의 ‘파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파편’을 재료 아이템과 함께 NPC에게 가져가면 일반, 상급, 최상급의 무기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같은 서버에서만 참여할 수 있었던 공성전의 무대를 넓혀 다른 서버와도 함께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차원 공성전’ 시스템도 도입된다. 각 서버에서 ‘아덴 성’과 ‘루운 성’을 소유하고 있는 혈맹의 군주가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고 공성전 결과에 따라 혈맹 및 개인에게 보상이 제공된다.

인게임 머니(아데나)를 지불하면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뷰티샵’도 새롭게 선보인다. ‘뷰티샵’에서는 성별과 종족별로 총 160가지의 머리 모양과 90가지의 얼굴 모양을 선택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을 보다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고객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린드비오르’를 통해 기존 레이드보다 더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흥미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니지2는 다가오는 12월 12일을 ‘엘투데이(L2DAY)’로 지정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