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 전설 무기 득템의 기회! 이벤트 3종 실시

/ 1

▲ '리니지'의 전설 무기를 노려라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12월 5일부터 26일까지 최고의 전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PC방 이벤트 ‘도전하라! 전설의 무기’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설의 무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설의 무기에 도전하라!’와 희소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전설의 아이템을 획득하라!’, 그리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픽시의 골든 타임을 지켜라!’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PC방에서 플레이하여 얻을 수 있는 ‘픽시 엘릭서’를 1개 이상 가지고 있으면 자동으로 ‘전설의 무기에 도전하라!’와 ‘전설의 아이템을 획득하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픽시 엘릭서’는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PC방 전용 사냥터(던전)에서 ‘픽시의 영혼’을 모으거나, PC방 이용 시간에 따라 제공되는 ‘픽시의 깃털’을 모아 ‘빛나는 픽시 상자’로 바꾸면 상자 안에서 얻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명에게는 ‘진명황의 집행검’ 등 전설의 무기 아이템 5종 중 한 가지를 증정하고, 매주 50명에게는 ‘엘릭서’, ‘용의 심장’, ‘흑정령의 수정: 아머 브레이크’ 등 희소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픽시의 골든 타임’인 평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와 주말에 PC방에서 리니지를 플레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 디지털 카메라, SSD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PC방 전용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PC방에서 리니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lineage.playn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니지 1998년. 09.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는 만화 '리니지'를 기반으로 개발한 1세대 온라인 MMORPG다. 핵 앤 슬래쉬 방식을 채택하여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부터 '공성전'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유저 대결 콘텐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