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 엠스타' 크리스마스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크리마스에는 축복을’이라는 컨셉으로 게임에 접속만해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먼저,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클럽 엠스타' 홈페이지에 접속 시 매일 3개의 양말 주머니를 지급한다. 양말 주머니 1개당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보상으로 ‘산타클로스 복장’과 캐쉬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캔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발 아이템’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및 ‘게임머니’ 2배와 ‘넷마블 캐쉬’, '클럽 엠스타'의 대표적인 소셜 콘텐츠인 ‘홈가드닝’ 시스템 체험 세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할 경우, ‘주얼리’ 및 ‘패션 아이템’ 교환권과 ‘넷마블 캐쉬' 등을 추가 지급해 이벤트의 재미와 만족감을 두 배로 끌어 올린다.
이외에도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마치면 ‘산타모자’와 ‘게임머니’, ‘캔디’ 등의 상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감한다는 의미와 함께 ‘클럽 엠스타’만의 스타일로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기존 이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는 혜택과 색다른 재미로 찾아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의 리얼한 모션과 ‘빅뱅’, ‘인피니티’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순위분석] 금강선의 호언장담 진짜였다, 로스트아크 TOP 3
- 닌텐도 스위치 황혼기 장식할 대형 신작 몰려온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서양 3대 RPG, 위저드리 1편 리메이크가 스팀에 나왔다
- 가격 인상 항의에 항복한 유니티 "요금 정책 변경 예정"
- 유니티 살해협박, 유니티 직원 소행으로 밝혀져
- 메이플 닉네임 경매 최고가 '라라'는 얼마였을까?
- 블리자드, 모바일게임 신작 ‘워크래프트 럼블’ 사전예약 시작
- 가격 인상 항의, 국내외 개발사 유니티 광고 중단으로 맞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