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웹RPG '도검 온라인', 첫 비공개 테스터 모집 실시

/ 3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을 통해 Full 3D 웹RPG '도검온라인'을 첫 공개하고 CBT 테스터 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도검온라인'은 단순히 숫자를 비교하여 전투를 진행하는 기존의 웹 게임들과 달리, Full 3D로 구현된 영웅들이 일기토를 펼치듯 1:1 대결 중심으로 게임이 전개되어, 마치 한 편의 무협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뛰어난 액션감을 선사한다.

또한, 350여종에 이르는 다양한 기술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같은 영웅이라도 다른 전략을  가지고 전투를 치를 수 있으며 사용하는 무기의 상성에 따라 배치를 변경해 상대를 공략하는 전술적인부분도 구사할 수 있다.

특히, 춘추전국시대를 시작으로 초한지, 삼국지의 시대, 수, 당, 송, 명, 청나라의 무장까지 모두 등장하는 폭 넓은 세계관은, 실제 역사에서는 이뤄질 수 없는 여포 VS 항우 등의 꿈의 대결을 실현시킬 수도 있어 역사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엔틱게임월드 심경섭 PM은 "도검온라인은 웹게임의 장점인 쉽고 빠른 진행 방식에 1:1전투의 긴장감을 접목시킨 신선한 게임으로, 액션과 전략의 2가지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도검온라인' 테스터 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do.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가음유희
게임소개
3D 액션 RPG '도검 온라인'은 춘추전국시대부터 청나라까지 중국 역사를 망라한 게임이다. '도검 온라인'은 1:1 대결을 중심으로 게임이 전개되며, 3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기술과 상성이 존재하는 무기를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