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키에이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개시

/ 1

▲ '아키에이지'의 공개 테스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된다(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2013년 1월 2일(수) 공개 테스트를 앞둔 MMORPG 아키에이지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12월 17일(월) 오늘 오전 11시 30분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테스트 클라이언트는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할 수 있으며, 테스트 시작 당일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서비스로 '아키에이지' 공개 테스트를 기다려온 유저들의 갈증을 없앨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다운로드 서비스와 동시에 진행되는 ‘아키에이지 사전 설치 이벤트’는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내려받으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엑스엘게임즈 김보성 사업팀장은 “지속적인 최적화를 통해 클라이언트 용량에 신경을 써 왔음에도 '아키에이지'는 타 게임 대비 방대한 콘텐츠를 담고 있어 용량이 다소 큰 편이다.”며, “공개 테스트 시작 당일에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어 유저분들이 더욱 빠르고 편하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키에이지'는 ‘리니지의 아버지’로 불리는 송재경 대표가 엑스엘게임즈 설립 후 2006년부터 개발에 착수해 6년 간의 개발 끝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온라인 게임의 핵심적인 맛은 개발자가 만든 가상 세상에서 유저들 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발생하는 사건과 상황들이라는 점에 착안, 개발자가 만든 콘텐츠를 유저가 자유롭게 상황을 바꾸며 놀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 개발을 위해 다양하고 진솔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자 다섯 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아키에이지'의 테스트와 게임 진행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www.ArcheAge.com ), 페이스북(facebook.com/ArcheAge.XLGAMES)이나 엑스엘게임즈 트위터(twitter.com/xlgam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클라이언트 사전설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