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초보자 배려하는 웹게임 '메이지판타지' 공개 서비스

/ 1


▲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웹 MMORPG '메이지판타지' (사진 제공: 백호소프트)


백호소프트는 무한 스토리 웹 MMORPG ‘메이지판타지’가 자사의 게임포털 올게임즈를 통해 18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이지판타지'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테스트 첫날 홈페이지 방문자 15만 명 이상을 기록한 이 게임은 ‘퀘스트 네비게이션’과 ‘자동 사냥’의 유저 편의 시스템이 GM의 친숙한 운영과 더해져 초보자를 배려할 줄 아는 웹게임이란 평가를 이끌어냈다. 또한 무료 경험치 습득 공간인 ‘명상의 대지’와 3:3 PVP 시스템 등 차별화된 핵심 콘텐츠에 이용자의 호평이 이어졌다.

 

유문수 백호소프트 대표는 “비공개 테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크게 감사드리며 더욱 푸짐한 선물과 함께 OBT를 시작하게 됐다”며 “같은 날 오픈하는 피파온라인 3처럼 게임성을 자신하는 대작 웹게임인 메이지판타지의 OBT에도 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백호소프트는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네이버 검색, 페이스북 공유, 레벨 달성, 보물상자, 출석체크로 진행되는 총 6개 이벤트를 통해 노트북, 스마트TV,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10.1,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ge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퍼니글루
게임소개
'메이지판타지'는 플래시 엔진과 카툰풍의 풀 3D 그래픽으로 구성된 웹 MMORPG다. '퀘스트 네비게이션', '자동 사냥' 등 유저 편의 시스템을 통해 진입 장벽을 낮췄으며, 기사/궁사/법사 3종의 직업의 스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