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게이머들의 비무대회, '열혈강호2' 온게임넷 방영

/ 1


▲ 온게임넷에서 방영되는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회사 KRG소프트가 개발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무투장 콘텐츠를 프로게이머들이 체험하는 프로그램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가 케이블 방송 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6주간 방영될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는 게임고수로 선발된 4명의 프로게이머들이 ‘열혈강호2’ 내에서 사라진 여자 주인공의 NPC를 찾기 위해 매 주 게임 미션을 수행하며 겪는 좌충우돌 체험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레이싱모델 이은혜를 비롯해 액션 장르를 대표하는 ‘철권’ 프로게이머 김현진, 최진우와 전략 장르 게임의 대명사 ‘LOL’ 프로게이머 김정균, 정윤성이 출연한다.


액션과 전략으로 승부하는 이들은 1월 4주차까지 총 6회에 걸쳐 ‘열혈강호2’의 화려한 전용 무공을 사용할 수 있는 유저 대전장 ‘무투장’과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인스턴스 던전 ‘영혼의 안식처’, 빠른 이동수단인 경공 및 원작 경공스킬 등을 체험하게 된다. 미션 수행 과정에서 이들은 각 분야에 특화된 고유 실력을 발휘하며 ‘열혈강호2’의 핵심 재미요소를 극대화시키게 된다. 


특히, 이용자간 대전 액션 뿐 아니라 전략적인 AOS(대전액션과 공성전이 결합된 게임 장르)의 재미도 더해진 ‘무투장’ 대전 미션에서는 철권, LOL 프로게이머들이 팀을 나누어 대전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이 때 빠른 경공과 무투장 전용 무공 등 수많은 스킬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철권팀의 호쾌한 액션과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며 치밀한 전략 전술을 선보이는 LOL팀의 명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열혈강호2’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열혈강호2는 호쾌한 액션과 전략전투가 핵심 재미요소인 게임으로, 액션과 전략에 능한 철권, LOL의 전문 프로게이머들도 집중하여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6주간 매 주 게임미션이 한 가지씩 공개될 예정으로, 프로게이머들의 진정한 열혈강호2 플레이 실력과 게임의 재미요소를 함께 감상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은혜의 열혈강호2 원정대는  온게임넷과 매 주 목요일 '열혈강호2’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2'는 연재 중인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소재로 삼은 두 번째 온라인게임이다. 원작의 30년 후 이야기를 게임 배경으로 삼았으며 전작과 달리 8등신 캐릭터를 게임에 등장, 화려하고 사실적인 무협 액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