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크에덴, 10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1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다크에덴'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MMORPG '다크에덴'이 10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등 3종족 간의 치열한 생존 혈전을 그린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02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일본, 중국, 북미 등 해외 시장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MORPG다.
 
'다크에덴'은 이번 ‘10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필드 보스 몬스터 추가 ▲그래픽 전면 리뉴얼 ▲신규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개선 등 방대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먼저, 다양한 필드 보스 몬스터 추가 및 레벨 별 던전을 개선했다. 게임 속 주요 사냥터에 '다크에덴' 최초의 거대 보스 몬스터인 ‘썩어가는 울라이리’ 등 필드 보스 몬스터를 추가했으며, 이용자는 공격대를 구성하여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게임 화면 및 유저인터페이스(UI)를 더욱 직관적으로 개선하는 등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를 확 바꿨으며, 신규 이용자가 게임 시스템을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튜토리얼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필드 보스 몬스터 추가, 그래픽 리뉴얼 등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10년간 다크에덴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드리는 선물”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다크에덴에서 뱀파이어 MMORPG의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에덴은 ‘10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월 2일까지 신 성서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기여도를 2배 상승시키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10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dar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다크에덴'은 가상의 유럽국가 에슬라니아에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등 세 종족이 생존을 위해 '피의 성서'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을 그린 MMORPG다. '다크에덴'은 종족에 따라 다른 성장 시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