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 ‘전장의 노래’ 사전 분할 업데이트 실시

/ 1

▲ 새로운 직업 음유성이 업데이트 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아이온'이 오는 1월 16일 4.0 버전의 두 번째 업데이트 ‘전장의 노래’ 공개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분할 업데이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격성’에 이어 신규 직업 ‘음유성’이 추가되고, 새로운 지역 ‘지하 카탈람’를 포함하여 5종의 인스턴트 던전이 새롭게 공개된다.

‘음유성’은 음악의 힘으로 적을 무력화하고 아군에게 힘을 불어 넣는 직업으로 조작이 쉬울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형과 악기를 이용하는 화려한 모습으로 특히 여성 고객층에게 주목 받고 있다.

신규 지역 ‘지하 카탈람’에는 2개의 던전 ‘루나디움’과 ‘카탈라마이즈’가 함께 공개되어 새롭게 등장한 최강의 적 ‘브리트라’의 숨겨진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산악/비행/초원 지역에 있는 요새를 점령한 종족만 입장할 수 있는 던전 ‘지식의 전당’, ‘이드겔 연구소’, ‘공허의 저장소’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즈니스센터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지난 12월 4.0 버전의 1차 업데이트(최초의 총성)를 통해 아이온의 새로운 배경을 선보였다”며, “이번 ‘전장의 노래’ 업데이트에서 다양한 스토리들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