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죽음의 신 흑의 분노, 무협MMO '아스타' 프로모션 영상

/ 4

▲ '아스타' 최신 프로모션 영상, '죽음의 신, 흑의 분노'

 

관련 기사: [뉴스] 음유시인 양방언 '아스타, 내 음악적 정체성과 코드 일치'

관련 기사: [뉴스] '아시아판타지 스탠다드 확립 목표' MMORPG 아스타

 

폴리곤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무협 MMORPG '아스타'의 최신 영상, '죽음의 신, 흑의 분노(부제)'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아스타' 프로모션 영상은 신들의 세계에서 추방되어 삼사라에 떨어진 '죽음의 신' 흑이, 신들의 세계로 돌아가고자 한 자신을 방해하는 팔괘군과의 전투를 그린다. 특히 검을 사용해 팔괘군을 섬멸하는 흑의 모습이 역동적으로 펼쳐진다.

 

'아스타'는 아시아판타지를 표방한 신작 무협 MMORPG로,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를 혼합해 서양 판타지에서는 맛보지 못한 동양 판타지의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OST에는 세계적인 음악가 양방언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만간 진행될 첫 테스트에서는 10대 10 규모의 인스턴스 PvP 콘텐츠인 ‘격전’을 경험할 수 있다. ‘격전’은 '아스타'의 핵심 시스템인 RvR의 맛보기가 될 중요한 콘텐츠로, 양대 진영인 ‘아수’ 와 ‘황천’에서 각각 10명씩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단체로 ‘격전’ 맵에 난입해 상대진영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아스타' 첫 테스트는 오는 23일(수)부터 29일(화)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

 

 

 

 

 

 

 

▲ '아스타' 최신 프로모션 영상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