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무협 웹RPG '일대종사' 22일 공개서비스 돌입

/ 1

▲ 오늘(22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일대종사'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정통 무협 웹 RPG '일대종사'의 공개서비스를 오늘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일대종사'는 김용 ‘영웅문’ 3부작인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와 천룡팔부 등 소설 속 시나리오를 수묵화풍 그래픽으로 녹여 낸 정통 무협 웹게임으로, 이용자가 직접 문파의 장문인이 되어 소설 속 영웅들을 제자로 육성하고 문파를 성장시켜나가는 색다른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특히, 판타지적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정통 무협을 제대로 구현한 게임성과 개발 단계부터 멀티플랫폼을 준비하는 등 기존 무협 웹게임과는 다른 행보로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켜왔으며, 동명의 영화 '일대종사'가 비슷한 시기에 선보일 예정이라 누리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일대종사'는 오늘부터 넷마블과 네이버게임에서 동시 서비스 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일대종사'의 신규 게임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중화TV 드라마 신의천도룡기와 '일대종사'를 접목해 색다른 재미를 준다. 이 영상을 통해 이용자는 무림 영웅들의 무공의 대향연을 직접 볼 수 있는 '일대종사'만의 전투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김용의 정통 무협 세계관을 제대로 녹인 일대종사는 무협 웹RPG에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넷마블의 축적된 웹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일대종사'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늘부터 2월 20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의천검 VS 도룡도, 중원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라’를 통해 ‘기프트 카드’,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접속 후 20레벨 달성 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종사님의 첫 걸음 지원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며, 중화TV와 공동으로 아이패드 미니 3대, CJ상품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오는23일부터 진행한다.
 
'일대종사' 공개 서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http://mas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상해유주공사
게임소개
'일대종사'는 김용의 무협소설 '영웅문'의 시나리오를 토대로 개발된 무협 웹 RPG다. 유저가 직접 장문인이 되어 제자를 육성하고 문파를 성장시켜 나가는 방식을 채택했다. '일대종사'는 '영웅문' 시나리오를 수묵...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