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온게임넷 더 테스터, '아키에이지' 집중 평가한다

/ 4

▲ '아키에이지' 대표 이미지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오는 29일(화) 오후 4시 더 테스터의 1주년 특집 방송을 방영한다.
 
더 테스터는 ‘유저의, 유저에 의한, 유저를 위한 게임평가’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게임 유저 대표와 게임 전문가가 다양한 시점에서 게임을 평가하는 온게임넷의 평가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한 주간의 뜨거운 이슈가 된 게임이나, 대작 게임들을 유저들의 입장에서 냉철하게 평가하여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1주년 특집 방송은 엑스엘게임즈의 신작 아키에이지를 소재로 100명의 유저를 초대해 진행한다. ‘아키에이지’는 ‘리니지’의 아버지로 불리는 송재경 대표가 최근 출시한 MMORPG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더 테스터의 진행자와 100인 유저들이 아키에이지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히 엑스엘게임즈의 김경태 기획팀장이 참석해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를 돕는다.
 
게임에 대한 담소 이외에도 전 세계 대통령 닮은 꼴, 유명 아이돌 닮은 꼴 등을 볼 수 있는 캐릭터 커스텀 마이징 선발대회, 제한 시간 내에 빠른 레벨업 도전, 함선 제작과 해상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