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로마전쟁 2, 두 번째 서버 '스파르타' 오픈

/ 2

▲ '로마전쟁2'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퍼니글루)

모바일 및 웹게임 전문개발사 퍼니글루는 금일(18일) NHN의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로마전쟁 2'에 신규 서버 '스파르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로마전쟁 2'는 오픈과 동시에 '로마전쟁'의 정식 후속작이란 기대 효과가 더해지며 안정적인 시작을 끊었다. 오픈 20일 차인 현재까지 유저 증가 추이는 계속 이어져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마련하고자 신규 서버 증설을 결정했다. 
 
퍼니글루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화 충전 시 추가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선물기능을 통해 금화 및 동화가 지급된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게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로마전쟁 2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신규 콘테츠를 추가해 나가며 흥이 나는 게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로마전쟁 2'는 로마 시대의 유명한 이집트 전투부터 카르타고, 폰터스 전쟁을 자신만의 군대로 참여할 수 있는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역사 속의 영웅과 승부를 펼치거나 자신의 명장으로 영입할 수 있고, 17곳 이상의 전쟁 지역, 식민지 및 군단 연합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로마전쟁 2' 신규 서버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홈페이지(http://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게임소개
'로마전쟁 2'는 고대 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웹 시뮬레이션 게임 '로마전쟁'의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로마의 3대 세력인 율리우스, 스키피오, 브루투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세계 최대 강국 로마의 영주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