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SCEK '플레이 더 플레이스테이션' 시연행사 성황리 종료

/ 1

▲ 한국 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진 '갓 오브 워: 어센션' 개발자 스티븐 김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지난 3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양일간 서울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개최한 '플레이 더 플레이스테이션(Play the Playstation)'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위 행사에서는 ‘갓 오브 워: 어센션’ 외 신작 타이틀 10여 개를 시연할 수 있었다. 특히, 2일(토)에 있었던 갓 오브 워: 어센션’ 개발자 스티븐 김(Steven Kim)의 스테이지 이벤트 및 사인회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현장에서는 추첨을 통해 개발자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 '갓 오브 워' 피규어, 신형 PS3 등이 경품으로 주어졌다. 

또한, 3일(일)에는 '비욘드: 투 소울즈' 등의 비하인드 영상 및 다양한 타이틀 트레일러와 최신 영화 상영이 이어졌다. 양일간 현장에서 진행된 시연 타이틀에 대한 미션을 담은 빙고 역시 높은 호응을 받으며 준비된 기념품 일부가 조기에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현장을 직접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유저 여러분들의 열정 덕분에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낼 수 있었다. SCEK는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타이틀 출시를 이어가는 한편 유저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