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프린스 오브 히어로' 신서버 추가 및 업데이트 계획 공개

/ 1

▲ 신 서버 '안개 늪'을 업데이트할 예정인 '프린스 오브 히어로' (사진제공: 퍼니글루)

퍼니글루는 웹 MMORPG '프린스 오브 히어로'의 2번째 서버 '안개 늪'과 신규 콘텐츠 '서버대항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2번째 서버 ‘안개 늪’ 오픈에 이어 추가될 ‘서버대항전’은 전 서버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칭시스템을 통해 3인 팀을 구성한 뒤, 별도 통합서버 내 영웅결투장에서 진행되고, 해당 대결을 통해 상위 랭킹을 확보한 팀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된다. 또한, 유저간 캐시 아이템까지 게임 내 머니로 거래가 가능한 '경매장' 시스템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경매장이 적용되면 그 동안 동경해온 각종 상급 아이템과 희귀아이템 등이 거래되어 MMORPG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적인 경제시스템이 작동된다"며, "이번 공개 내용은 빠르면 3월 내 업데이트 될 것이며 프린스 오브 히어로의 진면모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프린스 오브 히어로’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poh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프린스 오브 히어로'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개발된 웹 MMORPG다. 게임에는 전사와 마법, 사제, 목사, 사냥꾼 등 다섯 가지 직업이 등장하며, 지루한 사냥을 보완해주는 '자동사냥'과 길드전 등 다수의 플...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