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상위 등급 '챔피언스리그'를 추가한 '마구:감독이되자'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신작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마구:감독이되자'에 신규 최상위 등급 ‘챔피언스리그’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프로야구 시즌오픈에 맞춰 준비한 ‘마감자 3월 대규모 업데이트’의 두 번째 핵심 콘텐츠로 최상위 등급 ‘챔피언스리그’를 선보였다.
‘챔피언스리그’는 '마감자'의 최상위 리그로 기존 리그 중 최상위 리그인 '엘리트리그’ 포스트시즌 우승자들만이 참여할 수 있는 리그다.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되는 ‘챔피언스리그’는 승강 규칙에 따라 포스트 시즌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제외한 모든 팀이 강등되며 순위에 따라 ‘50만 거니’, ‘협상초기화권’, ‘레어보존권’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챔피언스리그'에 소속된 이용자에게는, 매일 게임 접속 시 ‘랜덤 엘리트카드’, ‘선수카드구매권’, ‘게임머니’, ‘레드볼’ 등 최상위 리그에 걸맞은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챔피언스리그’는 '마감자' 최고의 명장이 누구인지 분명하게 가릴 수 있는 핵심 콘텐츠”라며 “앞으로 선보일 신규 콘텐츠를 비롯해 '마감자'의 공격적인 행보를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트레이닝센터’를 공개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마감자'는 프로야구 치어리더를 필두로 한 신규 콘테츠를 통해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의 온라인 야구매니지먼트 게임 '마구:감독이되자'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9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부드러운 산적형. 나사빠진 낭만주의자.
'오빠'와 '모험'이라는 위대한 단어를 사랑함.blue@gamemeca.com
- 형사 아빠와 탐정 딸, 부녀 추리 어드벤처 루미네나이트 공개
- 포지션과 챔피언 미리 고른다, 롤 ‘빠른 플레이’ 테스트
- 심즈 개발자의 인생시뮬 신작 '라이프 바이 유' 9월 출시된다
- 유저를 가장 많이 죽인 보스는 말레니아, 엘든 링 1주년 통계
- [순정남] 고인물들의 해괴망칙한 엘든 링 플레이 TOP 5
- 초능력 수사물 스테퍼 케이스, 스토리·트릭 완성도가 놀랍다
- ˝에셋을 샀을 뿐인데˝ 엘든 링 도용 의혹에 개발사 해명
- 넥슨, EA와 피파 온라인 4 서비스 연장 계약 체결
- 4,684종 게임 대상, 스팀 봄 할인 24일까지 진행
- 블루 아카이브·쿠키런: 킹덤 中 판호 발급, 국내 게임주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