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로야구 개막 맞춰, 'MVP베이스볼 온라인' 새단장

/ 3

▲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진 제공: 엔트리브)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대표 구단이 5레벨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13레벨을 달성할 때까지 1레벨 상승 당 1명의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14레벨 이상은 최대 10명까지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얻을 수 있다. 선수 지급은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3월 29일부터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프로야구 시즌 기간 동안 경기 결과가 게임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시스템을 공개한다. '구단 연승/연패 버프 시스템'은 실제 프로야구 경기에서 연승하거나 연패할 경우 이용자의 구단 역시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는 시스템이다. 능력치 상승은 경기 결과에 따라 최대 6까지 올라갈 수 있다.

 

예를 들어, 삼성 라이온즈가 2,3,4 연승을 하면 삼성 라이온즈를 내 구단으로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은 나의 모든 선수 주요 능력치가 2, 4, 6만큼 상승한다. 프로야구도 즐기고 게임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게임에 반영했다.

 

이와 함께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인천 문학야구장을 업데이트 했다. 인천 문학야구장은 전체적인 야구장의 모양이 LA다저스 홈구장인 다저 스타디움과 유사하게 지어진 점을 감안해 실제 게임에서도 그러한 부분을 잘 살려 구현했다. 문학구장 추가를 기념해 홈런더비 이벤트는 당분간 이곳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정규리그 보상 혜택이 강화됐으며, 리그 경기 기능과 구단관리 UI 등도 개선해 유저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조은기 사업팀장은 “야구를 좋아하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이용자들을 위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많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특히, 최초로 프로야구 경기 결과가 즉시 게임에 반영되는 버프 시스템의 경우 실사 야구게임인 만큼 이용자들에게 사실적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공개 서비스 이틀만에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만 5천명을 넘어섰으며, 실사 야구게임의 선두주자로 손꼽힌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스포츠
게임소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EA 스포츠의 콘솔 게임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개발한 실사형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를 통해 누적된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