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영 변경, 카오스온라인 리버스 캐릭터 2종 공개

▲ '카오스 온라인'에 리버스 캐릭터 2종이 추가된다 (사진제공: 넥슨)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18일 ‘알카라스’와 ‘구르르’의 리버스 형태인 ‘붉은 번개의 창 알카라스’와 ‘돌아온 야수 구르르’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성연합에서 번개의 수호 기사 역할을 맡아 심판의 번개를 내리치던 알카라스가 불사군단으로 진영을 이동해 타락한 붉은 번개를 신성연합을 향해 내리치게 되었다. 이와 함께 불사군단 공포의 야수 구르르가 백곰으로 변신하여 신성연합으로 이동하면서 신성연합의 테러 능력에 힘을 싣게 되어 양 진영간에 새로운 전투 구도를 만들어내게 되었다.

 

리버스 캐릭터 추가와 함께 알카라스와 구르르의 스킬도 대폭 개편되었다. 알카라스의 경우 기존 번개의 구슬을 소환하여 다수를 공격하던 ‘번개의 구슬’ 스킬에 가까운 대상을 추적하는 기능이 추가되었고 단일 대상을 타겟으로 하던 ‘감전’은 주변 모든 적들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데미지를 입히는 ‘방전’ 스킬로 변경됐다.

 

궁극 스킬인 하늘의 분노는 일부 지역을 공격하던 스킬에서 맵 안의 모든 적들을 공격할 수 있는 스킬로 바뀌었다. 이로써 알카라스는 원거리에서도 대규모 전투를 지원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인 캐릭터로 변경되어 알카라스의 활용도가 훨씬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구르르는 ‘올려치기’라는 적을 공중에 띄우고, 잠시 이동속도를 느려지게 하는 스킬이 추가와 함께 구르기 스킬의 기절효과와 연계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게 되어 전투에서 보다 강력한 모습을 보이며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리버스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리버스 알카라스와 구르르를 50% 할인해서 판매하는 이벤트와 함께, 해당 영웅의 공략을 게시하는 유저를 선정하여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 이벤트 기간 동안 강제종료를 하지 않는 유저에게 의상카드를 지급하는 근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오스온라인' 및 신규 캐릭터 2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포털(http://game.daum.net/cn/co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액트
게임소개
'카오스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인기 모드 '카오스'를 온라인으로 개발한 AOS 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의 게임상 한계로 인해 '카오스'에서 할 수 없었던 매치메이킹, 랭킹, 재진입 등의 시스템이 구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