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그라비티 러쉬/라그나로크 오디세이, 빅히트 타이틀 출시

 

▲ 오는 25일 출시되는 PS비타 빅히트 타이틀 2종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작년 PS비타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그라비티 러쉬' 와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의 빅히트 패키지를 오는 25일(목)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그라비티 러쉬' 는 중력을 조작하여 3D공간을 활보하는 독특한 컨셉의 중력 액션 게임으로, PS Vita의 모션센서를 살린 완전히 새로운 “중력 궤도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중력을 자유롭게 조작하고 건물의 벽이나 천장, 공중 등 화면에 보이는 모든 공간을 활보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특한 세계관이 뚜렷한 OLED 디스플레이로 표현되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체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는 이명진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PS Vita용 스핀오프 작품으로, PS Vita의 성능을 활용한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최대 4인의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올해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 한글 자막판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미리 게임의 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은 유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빅히트 타이틀 출시는 PS비타를 대표하는 한글화 타이틀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로, SCEK는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타이틀에 대한 빅히트판 발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위 두 타이틀의 빅히트 패키지는 희망소비자가격 39,800원에 발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아츠
게임소개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그라비티가 개발,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으로, '몬스터 헌터' 시리즈처럼 거대 몬스터와의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PS비타의 무선 인터넷 기능을 이...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