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사이퍼즈, 어린이날 전용 아이템 수익금 전액 기부한다

/ 4

▲ 어린이날, 행복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는 사이퍼즈(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26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서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행운의 선물이 담긴 ‘사이퍼즈 스마일 상자’ 판매행사를 실시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오후 12시부터 전국 ‘사이퍼즈’ 프리미엄 PC방 14곳에서 개당 2만 원에 한정 판매되는 ‘스마일 상자’ 안에는 ‘아이패드 미니’, ‘사이퍼즈 티셔츠(2장)’, ‘레어’ 및 ‘유니크’ 아이템 쿠폰과 ‘운영자 J.O.K.E.R의 특별한 선물’ 등이 무작위로 담겨있다.

이번 ‘스마일 상자’ 판매행사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함께 행운의 선물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이 날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푸르메재단’에 기부되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또한, ‘사이퍼즈’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로부터 주변 어려운 친구들의 사연을 접수, 이 중 특별한 사연을 채택해 ‘스마일 상자’ 판매행사 수익금 중 일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판매에 이어 5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온라인 쇼핑몰 ‘비해비샵(바로가기)’에서 온라인 판매도 진행된다. ‘비해피샵’은 ‘재단법인 해피빈’을 통해 기부활동을 펼치는 온라인 쇼핑몰로, ‘비해피샵’에서 발생한 판매 수익금 역시 모두 ‘재단법인 해피빈’에 전달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한 선물이 담긴 스마일 상자로 즐거움을 드리고, 동시에 유저분들이 의미 있는 일에도 동참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