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워페이스, 푸른거탑 번외 2탄 '푸른거탑 워' 공개

/ 1
▲ ‘워페이스’ 푸른거탑 번외 편 2탄 '푸른거탑 워'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홍보모델인 ‘푸른거탑’ 여섯 멤버들과 함께한 ‘푸른거탑’ 번외 편 2탄 ‘푸른거탑 워’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2일 공개했다.

총 2편으로 제작된 ‘푸른거탑 워’는 지난 4월 25일 공개된 ‘푸른거탑 비긴즈’에 이어 선보인 두 번째 번외 시리즈로, 지금으로부터 40년 후 노인이 된 여섯 멤버들이 ‘말년병장’ 최종훈의 전역을 앞두고 발발한 전쟁 속에서 6인의 영웅으로 재탄생 된 과정을 회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워페이스’의 병과 캐릭터인 ‘라이플맨’과 ‘메딕’, ‘엔지니어’, ‘스나이퍼’로 등장, 게임과 실제를 오가며 생생히 재현한 전장의 모습과 노인으로 분장한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워페이스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배 실장은 “‘워페이스’의 다양한 병과 캐릭터로 변신한 ‘푸른거탑’ 멤버들이 실제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상황들을 실감나게 재연해 놀랐다”며, “더욱 재미있어진 푸른거탑 번외 편에 숨겨진 ‘워페이스’ 만의 다양한 특징들도 잘 찾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9일 푸른거탑 번외 편 마지막 시리즈인 ‘푸른거탑 워’ 2편을 공개할 예정이며, 모든 시리즈는 CJ E&M의 온라인채널인 ‘인사이트TV’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게임 및 영상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정식 홈페이지(http://w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푸른거탑 워'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크라이텍
게임소개
크라이텍의 크라이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워페이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삼은 밀리터리 컨셉 FPS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차세대 비주얼, AI, 물리효과 등을 실현했다. '워페이스'는 확장된 개념의 PVE 세...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