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전략 웹RPG 제노비안, 일본에서 정식서비스 돌입

/ 4

▲ 일본에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전략 웹게임 '제노비안' (사진 제공: 갈라랩)

 

갈라랩은 오늘(15일)부터 자사 포털사이트 지포테이토를 통해 '제노비안'의 일본 내 정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이미 '프리프'.'라펠즈'.'이터널 블레이드' 등 자사 게임을 일본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경험이 있는 갈라랩은 이러한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3000만 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갈라랩 게임포털 지포테이토를 통해 '제노비안'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지난해 8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제노비안'은 전통적인 전략시뮬레이션과 던전 플레이를 통한 RPG의 혼합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순수 국내 개발 웹게임으로 국내에서도 활발히 서비스 중이다. 한편 갈라랩은 지난 8일 오픈한 카툰렌더링 방식의 MMORPG '마스커레이드'의 일본 서비스를 위해 최종 점검 중이다.
 
'제노비안'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zenobi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라이온소프트
게임소개
`제노비안` 은 기존의 전략게임요소를 신선하게 재해석하고, 소환카드시스템과 RPG요소를 균형있게 혼합한 하이브리드 전략게임이다. 또한 방대한 던전플레이에서 얻어지는 몬스터 소환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세력을 넓히...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