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갈라랩, 전략웹게임 '제노비안' 퍼블리싱 계약 체결

/ 4

▲ 갈라랩이 아이그리드가 개발한 웹게임 '제노비안'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제공: 갈라랩)

 

갈라랩은 아이그리드와 조인식을 갖고 하이브리드 전략웹게임 '제노비안'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제노비안'은 전통적인 전략시뮬레이션과 던전플레이를 통한 RPG의 혼합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전략웹게임이다. 플레이 중 획득한 몬스터카드를 모으고 이에 따른 보상으로 얻는 수십여 종의 아이템카드를 활용하는 점은 마치 보드게임을 즐기는듯한 재미를 주기도 한다.
 
갈라랩은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 '제노비안'의 전반적인 운영 서비스에 직접 나서는 것은 물론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향후 마케팅, 운영을 포함한 게임 제반 서비스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제노비안'의 스마트폰 버전으로의 개발도 공동으로 추진한다.
 
갈라랩의 김현수 대표는 “제노비안은 웹게임과 앞으로 개발 예정인 스마트폰 게임에까지 활용 가능한 우수한 컨텐츠를 대량 가지고 있다.”며 ”갈라랩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러한 컨텐츠를 충분히 활용할 것이고 전세계 3000만 명 이상의 유저풀을 확보하고 있는 갈라랩의 글로벌 포털사이트 지포테이토(www.gpotato.kr)를 통해 '제노비안'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라이온소프트
게임소개
`제노비안` 은 기존의 전략게임요소를 신선하게 재해석하고, 소환카드시스템과 RPG요소를 균형있게 혼합한 하이브리드 전략게임이다. 또한 방대한 던전플레이에서 얻어지는 몬스터 소환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세력을 넓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