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서든어택 섬머 챔피언스리그 '인트로스펙션' 8강 진출

/ 1


▲ 챔피언스리그 5주차 경기서 8강에 진출한 '인트로스펙션(일반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서울 삼성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열린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 5주차 경기에서 ‘인트로스펙션’이 일반부와 여성부에서 나란히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먼 저 진행된 여성부 경기에서는 ‘인트로스펙션’과 ‘세이브클럽(saveclub)’이 맞붙었다. 지난 3차 챔피언스리그에서 여성부 4위를 차지한 ‘인트로스펙션’은 초반부터 리더 이수지의 맹활약으로 ‘세이브클럽’을 압박하며 첫 번째 세트를 가볍게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 전반전에서 수비를 강화한 ‘세이브클럽’의 반격으로 2점을 내어준 ‘인트로스펙션’은 후반전에서 이수지의 저돌적인 공격과 스나이퍼 김미현의 집중력에 힘입어 6대 3으로 2세트를 마무리하며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일반부 경기에서는 ‘인트로스펙션’과 ‘원포인트(One.PoinT)’ 두 팀이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지난 3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준우승팀인 ‘인트로스펙션’은 강팀답게 공격 포인트마다 상대를 가볍게 제압하며 6대 2로 첫 번째 세트를 마무리했다.

하지만 이어진 2세트에서는 ‘원포인트’ 스나이퍼 이원상의 침투에 허를 찔려 2대 6으로 두 번째 세트를 내줬다.

마 지막 3세트에서 ‘인트로스펙션’은 상승세를 탄 ‘원포인트’에게 연이어 5점을 내어주며 8강 진출에 실패하는 듯 했으나 매치포인트 상황에서 과감한 공격으로 끈질기게 상대를 쫓아 반전에 성공했고, 이후 다섯 라운드를 연속 승리하는 장관을 연출하며 결국 8강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오는 27일(월)에는 16강 6주차 경기가 진행되며, 오후 6시 10분 곰TV를 통해서 생중계된다. 경기는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서든어택 2013 섬머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챔피언스리그 5주차 경기서 8강에 진출한 '인트로스펙션' 여성부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