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오프라인에서도 팡! '애니팡' 퍼즐과 스피커 출시

/ 1

▲ 퍼즐과 스피커로 출시되는 '애니팡' (사진제공: 선데이토즈)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가 '애니팡' 캐릭터를 활용한 퍼즐 상품과 미니 스피커 등을 출시하며 캐릭터 라이선스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

'애니팡' 퍼즐 제품은 '애니팡'의 퍼즐 게임 특징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애니팡의 게임 이미지를 그대로 활용하였다.

퍼즐은 총 10피스, 20피스, 30피스 등 유아에서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되었다. 퍼즐 제품은 총 3만개가 생산되어 전국 팬시 전문점 및 문구 전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애니팡' 스피커 제품은 총 5종류로, 애니팡 동물 캐릭터와 폭탄 ‘팡’으로 구성되었다. 애니팡 스피커는 캐릭터간 서로 연결이 가능한 버디잭(buddy-jack) 기능으로 더 크고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리튬 충전 배터리로 한 번 충전하면 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귀여운 애니팡 캐릭터 모양으로 작게 디자인되어 휴대폰 액세서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국민게임 애니팡과 애니팡 사천성 게임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출시될 캐릭터 상품 라인업이 꽉 찬 상태다. 이번에 출시하는 퍼즐과 스피커는 게임의 특징을 잘 살린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현재까지 문구, 팬시, 도서, 제과, 휴대폰 액세서리, 의류 등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하였으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홈 인테리어 상품도 출시할 예정으로, 앞으로 활발한 라이선싱을 통해 국내 게임 캐릭터로는 유일하게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세대를 대상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