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버전 포켓몬스터? '판타지 몬스터' 앱스토어 출시

/ 1

▲ 오팔게임에서 출시 예정인 '판타지 몬스터' (사진제공: 오팔게임)


오팔게임은 몬스터 육성과 유저간 대전을 벌일 수 있는 전략게임 '판타지 몬스터(Fantasy Monster)'를 올 여름 iOS용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판타지 몬스터'는 iOS용으로 출시되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하게 몬스터게임 유저들의 인기를 끌었던 온라인게임을 한글화를 거쳐 새롭게 출시하는 타이틀이다.
 
오팔게임과 화명신코리아가 공동으로 한글화하여 출시하는 이 타이틀은 '포켓몬스터'처럼 각종 퀘스트를 통한 다른 몬스터와의 대결도 볼만하지만, 각 파츠마다 무기와 방어구, 보석을 장착할 수 있고, 아이템마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서 더욱 강해지고 싶은 유저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게임이다.
 
게임 내에는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이나 친구집 방문과 같은 소셜적인 요소에 연맹 대전, 방명록, 채팅, 보스레이드 등 온라인 MMORPG의 요소까지 지니고 있어 몬스터 대전을 좋아하는 라이트 유저뿐만 아니라 시스템까지 연구하는 하드코어유저까지 커버가 가능한 게임이다.

국내서비스사인 오팔게임 담당자는 "그동안 배틀브루트 등 비슷한 iOS용 PVP 전략게임이 있어 왔지만 '판타지 몬스터'는 레벨업과 정령 강화에 필요한 시스템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유저에게는 최고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