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무료화 '아키에이지' 불법 프로그램 유저 '철퇴'

/ 1

▲ 불법 프로그램 유저에 대해 더욱 강력한 제재를 발표한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아키에이지' 에서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에 대한 제재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는 지난 6월 12일(수)에 발표한 무료 접속 서비스에 대비해 이번 주에만 10,300여 계정을 이용 제한 조치하는 등 강도 높은 BOT제재 정책을 실행에 옮기고 있다. 게임 내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한 직접 제재는 물론, 게임 시스템에서 BOT 계정의 효율을 현저히 낮추고 BOT 검출 시스템의 가동 횟수와 기준을 강화하는 등 지속적인 의지로 단속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서비스 초기부터 불법 프로그램과의 전쟁을 선언한 '아키에이지' 는, 지난달 이후로 법적 대응을 통해 불법 프로그램 판매 사이트 중 13곳을 접속 차단 및 폐쇄 조치하며 불법 프로그램 및 BOT계정 단속에 강경한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김경태 아키에이지 PD는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로 인해 선량한 유저들이 피해 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강화된 단속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다양하고 확실한 제재 방안을 강구하고 있으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월 3일(수) 대규모 업데이트 ‘여름, 다후타의 유혹’을 앞둔 '아키에이지' 는 첫 번째 국가 콘텐츠에 대한 소개를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