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비트매니아 트리코로를 국내 정식 출시한 유니아나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코나미 인기 리듬게임 중 하나인 ‘비트매니아 투디엑스20 트리코로’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나미 리듬게임 BEMANI시리즈의 히트작 중 하나인 ‘비트매니아(beatmania)’는 건반과 턴테이블을 이용하여 노트에 해당하는 키를 눌러 음악을 연주하는 리듬게임이다.
이번 ‘비트매니아 트리코로’는 전작과 비교하여 3배의 고화질로 화면 해상도가 업그레이드 되어 퀄리티를 향상시켰다는 점과 e-Participation 대응으로 실시간 이벤트 정보를 빨강, 노랑, 파랑 세 가지 색의 형태로 다양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전작에서 호평 받고 있는 ‘LincleLINK’와 같이 가동 기간 중에 연속하여 기종연동 이벤트를 실시하여 최적의 타이밍에 이벤트 진행이 가능해졌다.
유니아나 관계자는 “국내 리듬게이머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비트매니아 트리코로’ 출시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 동안 믿고 기다려준 유저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비트매니아 트리코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beat.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부드러운 산적형. 나사빠진 낭만주의자.
'오빠'와 '모험'이라는 위대한 단어를 사랑함.blue@gamemeca.com
- 폐지줍는 재미 하나만큼은 확실한 디아블로 4
- [순위분석] 민심 잃고 흔들, 회심의 한 방에도 하락한 로아
- [오늘의 스팀] 로스트아크 글로벌의 멈추지 않는 하락세
- 최대 80% 할인, 소니 '데이즈 오브 플레이' 2일 시작된다
- 언리얼 5로 만든 극사실적 대자연, 사운드 오브 네이처 공개
- [매장탐방] "왕눈 주세요!" 닌텐도 매장 예상보다 더 북적
- 2일 열리는 디아블로 4, Day 1 패치에 밸런스 조정 없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롤짤] '아무도 막을 수 없으셈' 한국 팀 초토화시킨 징크스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