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규 직업 ‘파이터’ 등장! ‘티르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 1

▲ '티르 온라인'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오늘(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티르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오는 17일(수)에 진행되는 ‘새로운 동맹’ 업데이트에서는 강한 타격감을 선보이는 신규 직업 ‘파이터’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파이터’는 근접 공격 전투형 캐릭터로, 곤봉과 권갑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차, 2차 및 3차 전직을 통해 기공사, 취권사, 무술종사, 취중대사, 무선, 주선으로 성장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직업 ‘파이터’의 특징 및 다양한 기술을 소개하는 동영상도 공개했다. 

이에 더해 신규 인스턴스 던전 및 장비 세트가 추가되고, 신규 지역 6곳(황무지, 사막 유적, 잃어버린 사막, 생명의 섬, 사막도적, 소굴, 피라미드)이 새롭게 등장한다. 새로운 지역에서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함께 새로운 NPC와 강력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골드쿨
게임소개
'티르 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영주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골드쿨'의 개발력이 집중되었다. 1,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메인퀘스트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