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한국형 웹게임 아케인워즈, 첫 비공개테스트 실시

/ 4

▲ 첫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 '아케인워즈' (사진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플레이웍스에서 개발한 웹게임 '아케인워즈' 의 비공개테스트를 오늘(11일)부터 14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세풍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웹 MMORPG ‘아케인워즈’는 웹 플랫폼을 뛰어넘는 그래픽과 탄탄한 콘텐츠를 갖춘 웹게임이다. 특히 한국형 RPG의 기본이 되는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구현하고 있으며, 자동사냥, 커뮤니티, 용병 시스템, 다양한 인스턴트 던전 등의 시스템도 존재한다.

다음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아케인워즈’의 서버 및 시스템 안정화를 집중적으로 테스트한다. 테스트 일정은 11일과 12일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그리고 13일 정오부터는 34시간 동안 쉼 없이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BT를 기념한 이벤트 ‘참여하라! 말해라! 느껴라!’도 함께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 회원 가운데 추첨으로 1명에게 5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200명에게 5천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자유 게시판에 테스트 후기를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그 외 다양한 GM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정통 MMORPG를 웹으로 옮겨 놓은 ‘아케인워즈’가 오늘부터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하게 됐다”라며 “‘아케인워즈’ CBT에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케인워즈’를 개발하고 있는 플레이웍스는 세계 최초의 플라잉 MMORPG인 ‘프리프’를 개발했던 이온소프트의 주요 개발진이 독립해 설립한 개발사로, 국내 최초의 상용 RPG ‘신검의 전설’을 개발한 프로그래머 남인환 부사장이 함께 개발하고 있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케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웍스
게임소개
'아케인워즈'는 RPG의 기본인 전투에 충실한 웹 MMORPG다. 전사와 헌터, 마법사, 주술사 등 4가지 직업이 등장하는 '아케인워즈'는 퀄리티 높은 그래픽과 액션, PVP, 커뮤니티, 용병 시스템 등 MMOR...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