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구로 펀잇 게임장에서 열리는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 결승전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국내 리듬게임 최강자를 가리는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의 본선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오는 20일(토) 오프라인 결승전을 구로역에 위치한 ‘구로 펀 잇’ 게임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는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코나미 아케이드 리듬 게임기 BEMANI 시리즈 ‘유비트 소서’, ‘리플렉비트 콜레트, ‘사운드 볼텍스 부스' 그리고 지난달 서비스를 시작한 ‘비트매니아 투디엑스20 트리코로'를 모두 플레이하여 기종별 순위포인트를 합산해 겨루는 대회다. 기종 별로 실시하던 기존 대회와는 달리, 모든 기종을 플레이하여야 한다는 점에서 진정한 BEMANI 게임의 최강자를 가릴 수 있도록 차별화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1,5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우승자에게는 아이패드4 32G, 준우승자에게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3등에게는 구글 넥서스7 16GB, 4등에게는 외장하드 1TB가 우승 상품으로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한정판 e-AMUSEMENT PASS와 카드 홀더, 그리고 BEMANI 게임 OST도 증정될 예정이다.
유니아나 관계자는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에 보내주신 뜨거운 열의에 감사 드린다. 국내 리듬 게이머를 위해 최초로 진행되는 대회이니만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파이널 라운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k.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폐지줍는 재미 하나만큼은 확실한 디아블로 4
- [순위분석] 민심 잃고 흔들, 회심의 한 방에도 하락한 로아
- [오늘의 스팀] 로스트아크 글로벌의 멈추지 않는 하락세
- 최대 80% 할인, 소니 '데이즈 오브 플레이' 2일 시작된다
- 언리얼 5로 만든 극사실적 대자연, 사운드 오브 네이처 공개
- [매장탐방] "왕눈 주세요!" 닌텐도 매장 예상보다 더 북적
- 2일 열리는 디아블로 4, Day 1 패치에 밸런스 조정 없다
- 파라와 바티스트도 성소수자, 오버워치 2 단편 소설 공개
- [롤짤] '아무도 막을 수 없으셈' 한국 팀 초토화시킨 징크스
- 철권 8 베타테스트 곧? 스팀 페이지 잠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