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천둥을 느껴라 '토르: 다크 월드' 오는 11월 출시 예정

/ 1

▲ 원작 영화를 토대로 제작한 액션게임 '토르: 다크 월드' (사진제공: 게임로프트)


게임로프트는 올해 가을, 인기 마블 슈퍼히어로 천둥의 신 '토르' 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 공식게임 '토르: 다크 월드'를 iOS, 안드로이드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로프트는 마블과 협력하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3 등의 영화 공식 게임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이번 '토르: 다크 월드'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토르: 다크 월드'는 게이머가 천둥의 신 '토르'가 되어 아스가르드 부대와 함께 다크 엘프와 약탈자를 물리치며 9개의 세계를 복원하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100개가 넘는 다양한 미션과 함께 영화의 배경이 되는 요툰하임과 아스가르드를 탐험하게 되며, 전설의 해머 ‘묠니르’를 사용해 강력한 번개를 소환하여 적을 물리치게 된다.

'토르: 다크 월드'는 기존 슈퍼 히어로 게임과는 달리 게이머간 협력을 할 수 있는 강력한 멀티요소가 특징이며, '어벤저스: 어스 마이티스트 히어로즈'로 잘 알려진 마블 작가 크리스토퍼 요스트(Christopher Yos)가 집필한 영화 못지 않은 오리지날 스토리는 게임에 좀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게임로프트 카린 카이저(Karine Kaiser) 마케팅&라이선싱 부사장은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 번 마블과 협력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마블과 함께하는 슈퍼 히어로 블록버스터 영화 게임 개발은 게임로프트에겐 언제나 새로운 영감을, 팬들에겐 몰입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또한, 마블의 제이본 프레이저(Javon Frazier) 마케팅 부사장은 '토르: 다크 월드'를 통해 “슈퍼 히어로 게임의 진면목을 보여 줄 것이며, 이번 새 작품을 통해 마블과 게임로프트간의 성공적인 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토르: 다크 월드' 영화공식 게임 트레일러(http://youtu.be/kK5fRQxVcNI)는 게임로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Korea)을 통해 공개 되었으며, 게임은 11월 영화와 함께 출시 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