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스토리가 담긴 리듬게임 '달리달리 씽씽' 구글 출시 예정

/ 1

▲ 아만타에서 출시한 리듬액션러닝게임 '달리달리 씽씽' (사진제공: 아만타)


아만타에서 개발한 리듬액션러닝게임 '달리달리 씽씽'이 오는 6일 구글 플레이로 출시된다.

'달리달리 씽씽'은 스토리가 담긴 원터치 리듬게임이다. 아만타에서 자체 제작한 영어 챈트의 리듬에 맞춰 터치하면 캐릭터마다 다양한 액션으로 장애물을 격파하거나 뛰어 넘으며,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스테이지마다 도입된 미션, 뚜렷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7종, 화려하고 재미있는 액션과 캐릭터 아이템은 이 작품의 큰 특징이다.

특히 게임의 각 스테이지마다 개별 에피소드를 뮤직비디오로 만드는 등 게임 외 다양한 요소를 담아내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매주 수요일 유튜브(http://www.youtube.com/dalidalisingsing)에서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준다.

아만타 측은 "시트콤 형식인 에피소드를 추가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있을 꾸준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다채로운 스토리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더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스토리는 물론, Hard와 Easy모드의 난이도 조절 등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게임 런칭 전부터 활발히 '달리달리 씽씽'의 페이스 북 페이지도 운영 중이다. 게임의 업데이트, 이벤트 등 게임 정보 전달을 비롯해 캐릭터를 활용한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볼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유쾌한 콘텐츠들과 유저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여 소통할 수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달리달리 씽씽'은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홈페이지(http://singsing.amanta.net) 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DalidaliSingsing)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