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엔트리브, 프리스타일2와 프리스타일풋볼 여름 업데이트

/ 4

▲ '프리스타일 2', '프리스타일 풋볼' 모두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시티에서 개발한 온라인 스포츠게임 ‘프리스타일2’와 ‘프리스타일 풋볼’의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2일) 밝혔다. 

‘프리스타일 2’에서는 주사위를 굴려 말판에 걸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하와이안 마블’을 오는 9월 5일까지 선보인다. 정규 경기 한 경기 완료하면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보상이 걸린 칸에 도착하면 포인트와 특별훈련권, 더블 스폰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8월 29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경험치와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용병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용병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연습 경기도 가능해 기존에 ‘프리스타일 풋볼’을 경험해보지 않은 유저라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2’ 공식 홈페이지(http://fs2.freestylezone.co.kr/main.jce)와 ‘프리스타일 풋볼’ 홈페이지(http://fsf.freestylezone.co.kr/main.j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