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부담 없이 쉽게 즐긴다, 아키에이지 주말 던전 ‘영원의 섬’

/ 3

▲ 아키에이지에 난이도를 낮춘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에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을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금) 밝혔다.

주말 던전 ‘영원의 섬’은 기존 인스턴스 던전인 ‘영원의 섬’의 난이도를 낮춘 던전으로, 하루 최대 5번 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명예점수와 고급 재료 아이템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해당 던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매주 토요일 자정부터 월요일 자정까지 48시간 동안 50레벨 유저 다섯 명이 모여여 한다. 또, 각 대륙의 수도인 누이아 대륙의 '마리아노플'과 하리하라 대륙의 '카어 노르드'에 있는 NPC ‘가려진 달의 조사단’이 주는 일일퀘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엑스엘게임즈는 주말 던전 ‘영원의 섬’ 오픈을 기념, 일일퀘스트 ‘거울 속의 아란제비아’를 1회 이상 완료한 유저에게 ‘지포스 GTX660ti’와 ‘고양이 등짐 USB’ 10개를, 퀘스트를 총 4회 이상 완료한 유저에게는 ‘지포스 GTX680’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3일(토)부터 25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 5시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