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최고 3인방을 구성하라, 서든어택 '트리오' 신규맵 공개

/ 1

▲ 3:3 폭파미션 '트리오'를 업데이트한 서든어택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8일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진행 중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다섯 번째 콘텐츠로 신규 맵 ‘트리오’를 공개했다.
 
트리오는 3대 3의 소규모 전투에 최적화된 폭파미션 전용 맵으로, 주로 넓고 복잡한 구조를 가진 기존 맵들에 비해 적은 인원들이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치기에 적합하도록 작고 심플한 구조로 설계됐다.
 
유저들은 트리오 맵의 짧은 동선을 다양하게 활용해 더욱 신속하고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으며, 긴밀한 팀플레이가 승패에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하는 만큼 다양한 패턴의 소규모 클랜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트리오 맵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추가 경험치 20%와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지급하며, 오는 24일에는 트리오 맵에서 클랜전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클랜전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내 클랜 생성 비용을 1포인트(기존 30,000포인트)로 특별 적용하고 신규 클랜이 D등급을 달성할 경우 전 클랜원에게 클랜마크 효과를 지급하는 등 신규 클랜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게임하이 서든어택실 김명현 실장은 “이번 신규 맵은 작고 직관적인 공간 구조를 활용해 적은 인원으로 플레이할 때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며 “민첩한 전술을 맘껏 즐기고자 하시는 기존 유저들은 물론, 광범위한 맵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분들도 트리오 맵을 통해 통쾌한 재미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2일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는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접속 시와 이후 매시간마다 ‘크레용팝’ 캐릭터, 인기 주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제공하며, 핫타임리그에 참여할 경우 LP(리그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주말(금, 토, 일)동안 PC방에서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채워지는 ‘버닝게이지’를 100% 충전한 유저에게는 ‘크레용팝 캐릭터 상자’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서든어택 ‘신세계’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