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이번 달은 내가 1위 한다! 삼국영웅전 리그 '시즌2' 실시

/ 1

▲ 시즌2를 시작하는 '삼국영웅전 리그' (사진 제공: 블랙스톤)


블랙스톤의 '삼국영웅전 리그'가 오는 9월 12일 오후 3시부터 시즌2 정식 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8일부터 진행한 '시즌1'이 종료되고 오는 9월 12일부터는 '삼국영웅전 리그'의 '시즌2'가 약 한달간 진행된다. '시즌2'가 적용되는 12일에는 ‘시즌 초기화’가 적용된다. 현재 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유저들의 점령전 랭킹 초기화와 메인 영지를 제외한 다른 영지 삭제, 과학연구 초기화, 보유중인 모든 자원이 삭제된다. 이번 ‘시즌초기화’를 통해 새롭게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들과의 격차가 최소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삼국영웅전 리그'의 첫번째 시즌이 마무리되면서 위, 촉, 오 3나라의 랭킹 1위부터 3위까지 9명에게는 추석선물 지원금과 게임 캐시 등 특별한 상품이 제공됐으며, 다음 시즌이 종료 될 때까지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특별한 호칭이 부여된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삼국지라는 무한한 재미를 가지고 있는 소재를 기반으로 국내 유저의 눈높이에 맞게 게임을 서비스했던 것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주요했다” 며 “서비스가 시작된지 1달밖에 지나지 않았다. 더 좋은 내용의 업데이트를 준비해서 최고의 웹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국영웅전 리그'는 성공적인 국내시장 게임 서비스를 바탕으로 중국, 대만, 미국, 필리핀등 해외 8개국으로 진출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삼국영웅전 리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mleague.no3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아이요게임
게임소개
'삼국영웅전 리그'는 중국 삼국시대를 소재로 삼은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영웅전'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중국 한나라 말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자신의 세력을 성장시켜 삼국통일을 쟁...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