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리뷰

MSI GS70 노트북 개봉기 2탄!

/ 1
제목 없음

 

 

오늘은 msi의 노트북 GS70 STEALTH를 살펴보겠는데요. 바로 제 앞에 놓여있는 박스가 바로 최근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바로 그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그럼 바로 오픈 해보겠습니다.

 

먼저 박스 안에는 MSI GS70 STEALTH의 박스와 파우치가 들었습니다. 제품 박스도 포스가 넘치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니 먼저 노트북 본체와 드라이버 CD, 어댑터가 들어있습니다. 보통 고성능 노트북의 어댑터가 투박한 벽돌모양의 모습을 하고 있는 반면 GS70의 어댑터는 크기나 디자인 면에서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별도로 파우치가 제공되는데요, 노트북을 보관하거나 이동할 때 스크레치 걱정을 덜 수 있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MSI GS70 STEALTH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어두운 블랙 컬러에 알루미늄 재질로 고급스럽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MSI GS70 STEALTH에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이 두께입니다. 가장 두꺼운 부분이 2.18cm 정도에 불과한데요. 엔비디아의 GTX급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모델 중 가장 얇은 노트북이라고 하는데. 정말 슬림하네요. 무게도 2.66kg 정도여서 기존에 투박한 게이밍 노트북과는 달리 이동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이렇게 날렵한 노트북이 인텔 코어 i7프로세서에 엔비디아 GeForce GTX 765M까지 장착하고 있다니, 디자인에서나 성능에서나 게이밍 노트북이라고 불리우기 손색이 없네요.

 

그리고 노트북을 열면 17.3인치의 대형 LCD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게임을 즐기기에는 충분한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스틸 시리즈의 키보드를 적용해 화려한 컬러 백라이트로 게임을 할 때 한 것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데요. 키감도 뛰어나고, 윈도우 위치도 오른쪽에 배치하는 등 게임에 최적화된 키보드 배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MSI GS70 STEALTH, 슬림 디자인에서부터 성능, 기능까지 게이밍 노트북으로서 확실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이 제품을 보신다면 군침을 흘릴 만 하지 않을까요?

 

<저작권자(c) 리뷰온(www.reviewon.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