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제국의 아침, 신규 서버 '청룡' 오픈 기념 이벤트


▲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국의 아침' (사진 제공: 팍스게임)


팍스게임이 서비스하는 웹게임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신규 ‘천룡’ 서버를 오픈하고 풍성한 상금과 상품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월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천룡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1천만원 상금지원과 처음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정착지원금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10월 16일까지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는 1,000 이벤트 코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천룡서버 내 VIP5 이상 달성한 고객을 추첨하여 100,000 이벤트 코인을 지급한다. 최고 명성치 달성 고객에게는 100만 원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10월 16일까지 천룡 서버에서 게임 내 경기장 1위에게는 500만 원, 준우승자에게 300만 원 3등에게 100만 원의 기프트카드를 증정해 이용자 간의 치열한 전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오는 25일까지 결제한 유저들은 보너스 금화 지급과 금화 누적금에 따라 신규 레어 장수인 정충악비와 색초, 화영, 노준의 장수를 받게 된다. 이밖에 매일매일 출석자들에게 주는 상품과 게임 속 연승도전인 상양혈전 순위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화제가 된 천룡 귀족의 성지와 군단 정복자에게는 2,000 금화와 1천만 은화, 보석 등 푸짐하게 받게 된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은 지난주 최대규모의 공선전 및 PK 등의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긴 추석기간 동안 즐겁게 보낼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국의 아침은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꾸준히 하여 입소문이 퍼진 게임임을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국의 아침'은 수호지에 등장하는 유명 108장수가 던전에 등장해 유저들이 협동으로 파티를 맺고 던전을 깨나가는 파티형 던전 시스템 ‘양산의 습격’을 필두로 연맹 경쟁시스템인 ‘천하제일연맹전’과 ‘개인 PK시스템’, ‘개인대항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난주에 업데이트된 최대규모의 진영전을 통해 공성전과 각 부족연맹간의 약탈, PK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하문서기망락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제국의 아침: 악비의 눈물'은 중국 송나라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1920x1080의 해상도와 고품질 그래픽, 화려한 전투 장면, 일반 및 고급, 쾌속 등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