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가덴히어로, 엔터메이트 통해 채널링서비스 된다

/ 2

▲ 엔터메이트와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는 '가덴히어로' (사진제공: 에스지인터넷)

에스지인터넷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3D 판타지 웹RPG ‘가덴히어로’가 턴제 웹게임 ‘신선도’로 유명한 엔터메이트와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 16시부터 실시한다.

지난 다음게임 채널링에 이어 이번 엔터메이트의 게임포털 아이러브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신선도, 신곡온라인, 와룡전설 등을 즐기던 회원들도 간단한 게임 이용동의만 하면 에스지인터넷의 ‘가덴히어로’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개서비스 전부터 북유럽 소재로 주목을 받은 ‘가덴히어로’는 RPG(Role 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의 어렵다는 선입견을 없애고 기존 삼국지류 웹게임에서 벗어나 신선한 소재를 활용한 점이 여성회원(전체 대비 약 35%)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드라켄상, 라프 등과 함께 하반기 트렌드인 웹게임의 부활을 견인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토르’를 추가하고 대전장 랭킹 1위에 등극하는 회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15일(화)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거나 정해진 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머니 및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웹게임 전문 퍼블리셔인 엔터메이트와 함께 많은 고객들에게 가덴히어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면서 “엔터메이트, 다음게임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덴히어로를 서비스 하는 만큼 보다 더욱 안정적이고 보다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덴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gods.halgame.com)와 엔터메이트(http://gods.halgame.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소개
'가덴히어로'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삼은 3D 웹 RPG다. '가덴히어로'는 오딘과 로키의 대립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천상에서 로키에 대항할 인간 영웅을 찾는 이야기를 그렸다. RPG의 방대한 콘텐츠와 신들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